코로나로 인해 여러 실내 운동이나 많은 사람이 모여서 하는 운동이 제한되다보니, 탁 트인 그라운드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골프가 유행을 타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본래 어른들만 즐길거라 생각했던 골프를 MZ세대 등 상대적으로 나이가 어린 사람들도 점차 찾게되고 즐겨하게 된다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2021 골프웨어 소비 행태 조사> 보고서를 통해 골프 소비 행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Contents
PART 1. 골프웨어 소비자 분석
- 골프웨어 소비자 프로파일
- 골프웨어 소비자의 골프 구력
- 골프웨어 구매 목적
PART 2. 골프웨어 구매력 분석
- 골프웨어 구매 빈도
- 골프웨어 구매 비용
- 전년 대비 골프웨어 구매량 변화
PART 3. 골프웨어 구매 행태 분석
- 골프웨어에 대한 평소 쇼핑 스타일 분석
- 골프웨어 구매 시 중요 고려 요소
- 골프웨어 쇼핑 정보 탐색 채널
- 골프웨어 구매 시 주요 탐색 정보 유형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