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2021.09.09 13:50

마미손

조회수 4,870

댓글 1

올해 국내 온라인 동영상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5% 가량 증가한 약 3조 3천억 원 규모로 추산된다고 해요! 또 OTT서비스가 다른 영역과 결합되는 등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경쟁이 변화하고 있어 소비자 행태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네요! 😅

소비자 행태를 파악하려는 마케터를 위해 꿀자료 준비했습니다! DMC미디어<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시청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장르(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콘텐츠 유형

5.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6.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7.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8.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10. 인터넷 동영상 광고 기억 요소

11.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마케터 소비자 인식비교 인터넷동영상 동영상광고태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그림사랑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

교육매니저

08.10
3

마미손

09.292,770
1

마미손

09.282,945
1

마미손

09.272,330
134

마미손

09.236,387
91

마미손

09.164,899
307

유리나

09.155,570
1

마미손

09.152,450
5

마미손

09.143,940
2

마미손

09.133,063
61

마미손

09.094,871
21

마미손

09.082,989
72

마미손

09.074,411
4

마미손

09.063,865
1

마미손

09.061,608
234

마미손

09.016,820
2

마미손

08.273,908
2

마미손

08.263,311
1

마미손

08.243,375
71

마미손

08.235,167
3436

마미손

08.2013,05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