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2021.09.09 13:50

마미손

조회수 1,175

댓글 1

올해 국내 온라인 동영상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5% 가량 증가한 약 3조 3천억 원 규모로 추산된다고 해요! 또 OTT서비스가 다른 영역과 결합되는 등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경쟁이 변화하고 있어 소비자 행태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네요! 😅

소비자 행태를 파악하려는 마케터를 위해 꿀자료 준비했습니다! DMC미디어<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시청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장르(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콘텐츠 유형

5.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6.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7.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8.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10. 인터넷 동영상 광고 기억 요소

11.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마케터 소비자 인식비교 인터넷동영상 동영상광고태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hidexg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아이보스

08.30
1 

마미손

11:2344
33 

마미손

09.23513
4 

마미손

09.16823
216 

유리나

09.151,394
1 

마미손

09.15385
4 

마미손

09.14881
2 

마미손

09.13469
51 

마미손

09.091,175
21 

마미손

09.08428
72 

마미손

09.071,420
2 

마미손

09.06755
204 

마미손

09.012,250
2 

마미손

08.271,363
1 

마미손

08.26899
1 

마미손

08.241,117
61 

마미손

08.232,408
3132 

마미손

08.205,899
1 

마미손

08.191,471
3 

마미손

08.181,667
1 

마미손

08.1865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