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식음료 업종 세일즈 가이드

2021.08.10 13:54

마미손

조회수 5,718

댓글 0

경기가 회복되면서 식음료 시장은 더욱 안정화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식음료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도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해요 😉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시장! 메조미디어<식음료 업종 세일즈 가이드>를 통해 2021 2분기 식음료 시장 현황과 주요 이슈를 살펴본다면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더 잘 대응할 수 있겠죠?





Index

1. MARKET

- 경기 회복세로 식음료 시장은 더욱 안정화될 전망

- 식음료 업종 디지털 광고비 전년 대비 20% 증가

- 디지털 광고비 증가 폭이 가장 큰 세부 업종은 '건강기능식품'

- 온라인 식품 구매, 일상적인 소비 형태로 정착

- 식음료 업계, 온라인 중심 역량 강화에 집중

- 집밥 수요 증가, 간편식 사업에 힘 쏟는 식품∙유통 기업

- 셀프케어 니즈로 건강기능식품 인기

- 성분, 칼로리, 품질을 더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

- 2021 식음료 업종 주요 키워드: 온라인 채널∙가정간편식∙건강기능식품


2. TREND

- 전략: 구독 서비스로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브랜드 경험 유도

- 전략: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하여 온라인 접점 확대

- 제품: 최선의 한 끼,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의 등장

- 제품: 나에게 딱 맞는 제품 조합으로 초개인화 건강기능식품 제공

- 마케팅: 성분을 활용한 메시지∙네이밍으로 건강 관심 소비자 공략

- 마케팅: 브랜드를 즐기게 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MEDIA

-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식음료 업종 코어 타겟 공략

- 푸드 콘텐츠를 즐기는 '홈족' 타겟미디어

- 스포츠 팬 '홈관중' 타겟미디어

- 건강&웰빙 관심 타겟미디어

- MZ 세대 브랜딩의 시작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미디어

- MZ 세대 신규 마케팅 채널 '라이브 커머스'

- 라이브 커머스 고객 유입 극대화를 위한 미디어 활용 Tip


4. PROMOTION

- 메조미디어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 라이브 커머스 유입 부스트 패키지

- SPOTV, 샌드박스 네트워크

- KBS, 엄선, 이마트24 TV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식음료업종세일즈가이드식품음료건기식간편식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9. 0110,30524

마미손

08. 275,6032

마미손

08. 265,4582

마미손

08. 245,1181

마미손

08. 237,1797

마미손

08. 2016,01836

마미손

08. 195,6131

마미손

08. 186,4006

마미손

08. 184,4701

마미손

08. 176,3313

마미손

08. 135,3655

마미손

08. 126,9052

마미손

08. 114,9182

마미손

08. 115,9149

마미손

08. 105,7183

마미손

08. 045,4633

마미손

08. 035,3762

마미손

08. 025,5744

마미손

08. 023,5270

유리나

07. 2912,759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