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2020.10.12 10:40

마미손

조회수 7,016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ontents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
- 성별 및 타겟팅 비교: 성별 노출 수 효율은 상품 불문 남성이, 클릭률은 타겟팅 여부와 상관없이 브랜딩 DA가 더 우수
- 업종별 비교: 두 상품 모두에서 신발/잡화 업종의 클릭률이 가장 우수, 업종별 클릭률 편차는 스마트채널에서 높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데이터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 216,0705

마미손

10. 219,8996

마미손

10. 206,0861

마미손

10. 209,1456

마미손

10. 196,7504

마미손

10. 195,6481

마미손

10. 166,5257

마미손

10. 1510,26415

유리나

10. 1413,14128

마미손

10. 147,2863

마미손

10. 137,1524

마미손

10. 127,0174

마미손

10. 086,5683

마미손

10. 086,1512

유리나

09. 296,8514

마미손

09. 296,0823

마미손

09. 286,6355

마미손

09. 248,92315

마미손

09. 236,3060

마미손

09. 226,36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