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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2020.06.16 12:19

마미손

조회수 5,569

댓글 2

안녕하세요 :) 언제나 유익한 자료로 찾아오는 마미손입니다!

오늘의 꿀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하는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입니다. 게임산업의 최신 동향과 이슈, 주요 트렌드를 알아보세요~😆😆



Index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글로벌 게임산업 과제와 전망

 · 팬데믹이 가져온 게임 소비의 증가

 · 코로나19 특수, 역대급 실적

 · 게임, 투자사들의 눈에 들다

 · 팬데믹 특수가 가리고 있는 사실들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과제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코로나19 이후 중국 게임소비 패턴 변화 가능성

-  [시장] 코로나19, 클라우드 게임에 뜻밖의 암초

-  [시장] 에픽 온라인 서비스에 나타난 에픽게임즈의 생태계 강화 전략

-  [기술] 코로나19가 멈춘 콘솔 공급망, 블록체인이 해결책 될까?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전염병주식회사’로 본 기능성 게임의 사회적 역할

- [사회문화] 게임, 코로나19 속 사회적 연대 노력 통해 위상 강화

- [정책] EGDF 설문조사 결과, 팬데믹 속 중소게임사가 직면한 폐업 위기

- [정책] ‘확률형 아이템’ 여부 등급 표기 추가, 북미와 유럽의 게임심의기구

- [장르] 코로나19로 숨고르기에 들어간 미국의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 [장르] 언택트 시대, 아케이드게임은 지속될 수 있을까?


4. 게임 캘린더

- [프리뷰] E3 대체하는 온라인 여름 게임 축제


5. 부록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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