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기준.
광고 컨텐츠의 효율로 따지면 요새는 확실히 숏폼이 효율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이보스에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영상 광고의 효율이 높지는 않은 것만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체감상 단일이미지 > 영상 > 슬라이드 순으로 효율을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올까용? 선배님들은 어떤 광고를 선호하시며, 이 의견에 반대하신다면 왜 반대하시는 걸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선배님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5 16:25
좋아요 9
조회수 1,443
댓글 11
메타 광고 기준.
광고 컨텐츠의 효율로 따지면 요새는 확실히 숏폼이 효율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이보스에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영상 광고의 효율이 높지는 않은 것만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체감상 단일이미지 > 영상 > 슬라이드 순으로 효율을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올까용? 선배님들은 어떤 광고를 선호하시며, 이 의견에 반대하신다면 왜 반대하시는 걸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선배님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