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기준.
광고 컨텐츠의 효율로 따지면 요새는 확실히 숏폼이 효율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이보스에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영상 광고의 효율이 높지는 않은 것만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체감상 단일이미지 > 영상 > 슬라이드 순으로 효율을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올까용? 선배님들은 어떤 광고를 선호하시며, 이 의견에 반대하신다면 왜 반대하시는 걸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선배님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5 16:25
좋아요 9
조회수 869
댓글 11
메타 광고 기준.
광고 컨텐츠의 효율로 따지면 요새는 확실히 숏폼이 효율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이보스에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영상 광고의 효율이 높지는 않은 것만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체감상 단일이미지 > 영상 > 슬라이드 순으로 효율을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올까용? 선배님들은 어떤 광고를 선호하시며, 이 의견에 반대하신다면 왜 반대하시는 걸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선배님들!!
1℃마다 바뀌는 CTR, 광고 성과도 계절 탄다?
위픽wepick
📊 2024년 LinkedIn 전략 가이드
위픽wepick
UX/UI –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팔로워가 낮은 사람'이 아니다.
마케터조쉬
숏폼좌 '듀오링고'가 말아주는 SNS 마케팅
소마코
딥페이크 쇼크, 기술 진보가 디스토피아로 가는가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