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2020.06.16 12:19

마미손

조회수 5,315

댓글 2

안녕하세요 :) 언제나 유익한 자료로 찾아오는 마미손입니다!

오늘의 꿀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하는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5~6월 호] 입니다. 게임산업의 최신 동향과 이슈, 주요 트렌드를 알아보세요~😆😆



Index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글로벌 게임산업 과제와 전망

 · 팬데믹이 가져온 게임 소비의 증가

 · 코로나19 특수, 역대급 실적

 · 게임, 투자사들의 눈에 들다

 · 팬데믹 특수가 가리고 있는 사실들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과제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코로나19 이후 중국 게임소비 패턴 변화 가능성

-  [시장] 코로나19, 클라우드 게임에 뜻밖의 암초

-  [시장] 에픽 온라인 서비스에 나타난 에픽게임즈의 생태계 강화 전략

-  [기술] 코로나19가 멈춘 콘솔 공급망, 블록체인이 해결책 될까?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전염병주식회사’로 본 기능성 게임의 사회적 역할

- [사회문화] 게임, 코로나19 속 사회적 연대 노력 통해 위상 강화

- [정책] EGDF 설문조사 결과, 팬데믹 속 중소게임사가 직면한 폐업 위기

- [정책] ‘확률형 아이템’ 여부 등급 표기 추가, 북미와 유럽의 게임심의기구

- [장르] 코로나19로 숨고르기에 들어간 미국의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 [장르] 언택트 시대, 아케이드게임은 지속될 수 있을까?


4. 게임 캘린더

- [프리뷰] E3 대체하는 온라인 여름 게임 축제


5. 부록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게임산업 트렌드 시장동향 리포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대학조교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21

마미손

07.145,638
75

마미손

07.136,440
4

마미손

07.106,644
11150

마미손

07.0732,907
41

마미손

07.077,292
8

마미손

07.066,941
1

마미손

07.066,153

마미손

07.026,292
33

마미손

06.265,775
1

마미손

06.245,192
2

마미손

06.235,887
66

마미손

06.227,334
710

마미손

06.197,962
8

마미손

06.186,063
63

마미손

06.186,294
32

마미손

06.176,312
32

마미손

06.165,316
44

마미손

06.155,812
82

마미손

06.125,511
1

마미손

06.105,29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