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 - 50대

2020.07.15 13:11

마미손

조회수 9,924

댓글 1

안녕하세요, 보스님~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 2020 Target Audience Report - 50s > 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50대는 과거에 비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나 온라인 쇼핑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보스님들도 50대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 자료를 통해서 50대의 트렌드를 살펴보세요!




Contents

1. 라이프스타일

- 50대 핵심 키워드
- 여가 생활
- 소비성향 및 가치관
- 선호 광고 유형


2. 인터넷 이용

- 인터넷 이용 방법
- 인터넷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3. 인터넷 쇼핑

- 인터넷 쇼핑 주 이용 행태
- 주 구매 품목 및 주 이용 쇼핑몰


4. 커뮤니케이션

- 소셜 미디어 주 이용 행태
- 주 이용 소셜 미디어 및 시간대


5. 디지털 미디어/콘텐츠

- 인터넷 동영상 시청 방법
- 주 시청 매체 및 시청량

6.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타겟50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7.309,7259

마미손

07.298,1394

마미손

07.286,9601

마미손

07.277,8354

마미손

07.248,1264

마미손

07.237,2992

마미손

07.227,8451

마미손

07.227,7424

마미손

07.217,97310

마미손

07.2110,95713

마미손

07.168,6185

마미손

07.159,9244

마미손

07.158,0216

마미손

07.147,5402

마미손

07.138,4647

마미손

07.108,6574

마미손

07.0739,639111

마미손

07.078,8974

마미손

07.069,0918

마미손

07.067,94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