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30 15:56
좋아요 13
조회수 12,600
댓글 6
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