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2014.07.30 15:56|

유리나|

좋아요8|

조회수5,570|

댓글4

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바른메모장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유리나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D 팔로우 하시고 아이보스 소식 받아보세요!
  • 활동지수7단계 (4,816점)
  •  

목록글쓰기
댓글 4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좋아요조회
AD온라인마케팅 기초 

신용성

03.07500
8기타잡지광고 단가표[8] 

유리나

07.317,482
7광고 리포트모바일 쇼핑 트렌드 리포트[1] 

유리나

07.314,417
6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 추출 방법[14] 

유리나

07.309,978
5온라인마케팅 기초리포트 해석을 위한 조언[6] 

유리나

07.304,180
4온라인마케팅 기초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4] 

유리나

07.305,571
3키워드광고다음 클릭스 대량등록 매뉴얼[3] 

유리나

07.306,714
2배너광고다음 DDN 광고에 대한 심층 소개 

유리나

07.304,473
1언론홍보언론사 분야별 기자 리스트[33] 

유리나

03.2715,191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