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30 15:56
좋아요 13
조회수 12,338
댓글 6
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홈플러스가 잃어버린 세 가지 무기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런칭 제안서, 단순한 문서가 아닌 성공의 설계도
BGROW
서비스 일원화 과정, 공유합니다
인켓팅
MZ 방구석 몰입러들을 사로잡은 이달의 콘텐츠
소마코
📑Chat GPT로 똑똑하게 자소서 작성하는 법!
데선배들
전기차, 이제 타도 될까?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