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는 온라인광고의 기본이기도 하지만, 전쟁터이기도 합니다.
검색광고의 특성상 다른 광고에 비해 전환이 즉각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경쟁입찰이 치열합니다.
그래서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에서는
전환율이 좋거나, 클릭률이 효과적인 키워드를 발굴하게 되는데,
오늘 그 고민을 어느 정도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자료는 네이버 자료를 (14년 8월) 인용한 것으로, 첨부파일은 엑셀파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해당 자료는 참고용이며 절대수치가 아닙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