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2019.11.05 17:14

막내운영자

조회수 5,576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dex 1]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트렌드
  • OTT서비스 '넷플릭스' 대항마인 '디즈니플러스', 2019년 11월 론칭
  • OTT 사업의 고공행진…. OTT 관련 기업의 M&A 현황


[Index 2]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현황
  • [해외] 글로벌 OTT 유료 방송 가입자 수 증가, 시장 규모 또한 커져
  • 국내 OTT 시장 역시 벌크업! 젊은 층의 비율 높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증가 추세
  • OTT를 사랑하는 사람들, '코드리스'란? (코드커터, 코드네버)
  • 국내 운영 중인 주요 OTT 특징 (국내 유료 방송과 OTT 요금 비교 등)
  • 지상파 3사와 통신사 SKT의 걸작 OTT 서비스 '웨이브' 합병 현황은?
  • 옥수수&푹 결합하여 막강해진 '웨이브', 전략은?


[Index 3]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전망
  • 한국 소비자는 한국 기업이 잘 안다! '넷플릭스' 물리칠 한국형 온라인 동영상 시장 커질 것
  • OTT서비스, IP 판권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1. 294,9891

막내운영자

11. 285,5776

막내운영자

11. 266,0166

막내운영자

11. 226,53512

막내운영자

11. 216,0514

막내운영자

11. 205,6132

막내운영자

11. 135,7489

막내운영자

11. 085,3914

막내운영자

11. 075,7134

막내운영자

11. 055,5764

유리나

10. 315,1185

김매니저

10. 306,29213

김매니저

10. 2428,665159

유리나

10. 249,6106

유리나

10. 236,6429

유리나

10. 225,5153

유리나

10. 215,7665

유리나

10. 186,3429

유리나

10. 164,9463

유리나

10. 145,745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