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크로스]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2019.11.05 17:14

배지은

조회수 1,025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dex 1]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트렌드
  • OTT서비스 '넷플릭스' 대항마인 '디즈니플러스', 2019년 11월 론칭
  • OTT 사업의 고공행진…. OTT 관련 기업의 M&A 현황


[Index 2]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현황
  • [해외] 글로벌 OTT 유료 방송 가입자 수 증가, 시장 규모 또한 커져
  • 국내 OTT 시장 역시 벌크업! 젊은 층의 비율 높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증가 추세
  • OTT를 사랑하는 사람들, '코드리스'란? (코드커터, 코드네버)
  • 국내 운영 중인 주요 OTT 특징 (국내 유료 방송과 OTT 요금 비교 등)
  • 지상파 3사와 통신사 SKT의 걸작 OTT 서비스 '웨이브' 합병 현황은?
  • 옥수수&푹 결합하여 막강해진 '웨이브', 전략은?


[Index 3]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전망
  • 한국 소비자는 한국 기업이 잘 안다! '넷플릭스' 물리칠 한국형 온라인 동영상 시장 커질 것
  • OTT서비스, IP 판권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잠실곰순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지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배지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인플레이스

06.01
161인 미디어 창작자를 위한 저작권 안내서 (2019)5 

유리나

12.182,043
46[인크로스] 2020 마케팅 이슈 캘린더20 

배지은

12.1711,842
3 

배지은

12.161,040
51 

배지은

12.111,070
6[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그 밖의 것들1 

배지은

12.10970
8[DMC] 모바일 시장 현황 및 전망 - 2부 : 플랫폼&콘텐츠 

배지은

12.091,652
5 

배지은

12.051,369
48[인크로스]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14 

배지은

12.044,378
11 

배지은

11.29712
51 

배지은

11.28882
5 

배지은

11.261,334
11[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브랜드편2 

배지은

11.221,542
3 

배지은

11.21620
1 

배지은

11.20842
8[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11월 

배지은

11.131,386
31 

배지은

11.08909
31 

배지은

11.071,132
3 

배지은

11.051,026
4 

유리나

10.31903
12[페이스북] 2019년 연말연시 마케팅 가이드1 

김매니저

10.301,54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