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 2019년 9월

2019.10.16 14:26

유리나

조회수 666

댓글 0

한국갤럽에서 발표한 '2019년 9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입니다.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자료가 필요하신 보스님은 하단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19년 9월 17~19일

- 표본추출: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

- 응답방식: 전화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1,000명

- 표본오차: ±3.1%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17%(총 통화 5,897명 중 1,000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주요 내용

- 2019년 9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 <여름아 부탁해>(KBS1) 6.1%

-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KBS2) 4.8%

- tvN <삼시세끼 산촌편> 7위, TV조선 <뽕 따러 가세> 9위

- KBS2 일일극 <태양의 계절>, tvN 주말극 <아스달 연대기> 순위권 재진입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소주맛사탕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케어랩스

09.19
149신입 마케터, 초보 셀러를 위한 '2020년 상반기 마케팅 캘린더'59 

김매니저

10.2418,966
53 

유리나

10.242,438
8[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문화편1 

유리나

10.231,030
2 

유리나

10.22801
41 

유리나

10.21787
8[마켓인사이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유리나

10.181,051
3 

유리나

10.16667
92019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2 

유리나

10.14989
9[DMC]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주류/음료5 

유리나

10.112,262
6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10월호) 

유리나

10.101,053
14[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인터넷쇼핑편4 

김매니저

09.251,551
5 

김매니저

09.10853
4 

김매니저

09.101,957
1 

김매니저

09.10754
4 

김매니저

09.101,358
5 

김매니저

09.101,251
7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3 

김매니저

09.06969
3 

김매니저

08.30869
8[세계 3대 광고제] NewYork Festival 2019 주요 수상작 27편 

김매니저

08.301,364
31 

김매니저

08.2956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