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하죠.
이 리포트에서는 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볼게요!
INDEX
1. 숏폼 시청
- 일평균 숏폼 시청 시간
- 주로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
- 가장 자주 시청하는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2. 숏폼 제작
- 숏폼 제각 경험
- 제작해 본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3. 숏폼 광고
- 숏폼 광고 시청 경험
- 숏폼 광고 시청 후 제품 구매 경험
- 가장 주목하게 되는 숏폼 광고의 유형
4. 숏폼 광고 성공 사례
- 유튜브 쇼츠 X 야놀자
- 인스타그램 릴스 X 아모레퍼시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