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숏폼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5.05.30 14:14

박승준이

조회수 598

댓글 0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하죠.


이 리포트에서는 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볼게요!



INDEX


1. 숏폼 시청

- 일평균 숏폼 시청 시간

- 주로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

- 가장 자주 시청하는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2. 숏폼 제작

- 숏폼 제각 경험

- 제작해 본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3. 숏폼 광고

- 숏폼 광고 시청 경험

- 숏폼 광고 시청 후 제품 구매 경험

- 가장 주목하게 되는 숏폼 광고의 유형


4. 숏폼 광고 성공 사례

- 유튜브 쇼츠 X 야놀자

- 인스타그램 릴스  X 아모레퍼시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숏폼광고숏폼마케팅릴스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6.028560

박승준이

05.305681

박승준이

05.305981

박승준이

05.302250

박승준이

05.302340

박승준이

05.293720

박승준이

05.293310

박승준이

05.281340

박승준이

05.267832

박승준이

05.202831

박승준이

05.205270

박승준이

05.194010

박승준이

05.194881

박승준이

05.194960

박승준이

05.153950

박승준이

05.132740

박승준이

05.126810

박승준이

05.125190

박승준이

05.127120

박승준이

05.0959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