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웰니스 시장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요? 우리가 타깃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사와 인기 키워드를 <리스닝마인드 X DXE - 2025 Consumer Moment Report> 를 통해 자세히 알아봐요!
INDEX
1. Wellness Food
소비자 검색 데이터, 마케팅 액션 플랜
- '야식은 먹고 싶지만 후회는 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의 검색에는 본능과 자기 관리 욕구(CEP)가 동시에 드러났습니다.
- 이러한 CEP를 시간과 장소에 기반한 마케팅 액션으로 바꾸는 실행 프레임을 소개합니다.
2. Wellness Self Care
소비자 검색 데이터, 마케팅 액션 플랜
- 건강, 특히 숙면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은 PMS 완화 영양제를 추천받고자 하는 욕구(CEP)가 드러났습니다.
- 이러한 CEP를 메시지의 일관성과 행동 루틴화 설계를 통해 마케팅 액션으로 바꾸는 사례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