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스닝마인드 X DXE] 2025 Consumer Moment Report

2025.05.20 13:44

박승준이

조회수 527

댓글 0

2025년, 웰니스 시장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요? 우리가 타깃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사와 인기 키워드를 <리스닝마인드  X DXE - 2025 Consumer Moment Report> 를 통해 자세히 알아봐요!



INDEX


1. Wellness Food

소비자 검색 데이터, 마케팅 액션 플랜

- '야식은 먹고 싶지만 후회는 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의 검색에는 본능과 자기 관리 욕구(CEP)가 동시에 드러났습니다.

- 이러한 CEP를 시간과 장소에 기반한 마케팅 액션으로 바꾸는 실행 프레임을 소개합니다.


2. Wellness Self Care

소비자 검색 데이터, 마케팅 액션 플랜

- 건강, 특히 숙면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은 PMS 완화 영양제를 추천받고자 하는 욕구(CEP)가 드러났습니다.

- 이러한 CEP를 메시지의 일관성과 행동 루틴화 설계를 통해 마케팅 액션으로 바꾸는 사례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리스닝마인드DXE웰니스마케팅Wellness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6.028560

박승준이

05.305681

박승준이

05.305981

박승준이

05.302250

박승준이

05.302340

박승준이

05.293720

박승준이

05.293310

박승준이

05.281340

박승준이

05.267832

박승준이

05.202831

박승준이

05.205270

박승준이

05.194010

박승준이

05.194881

박승준이

05.194960

박승준이

05.153950

박승준이

05.132740

박승준이

05.126810

박승준이

05.125190

박승준이

05.127120

박승준이

05.0959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