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5.05.30 14:07

박승준이

조회수 225

댓글 0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됐어요.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해요.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어요. 이 리포트에서는 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 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 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INDEX


1. OTT 시청

- 일평균 OTT 시청 시간

- OTT 시청 빈도

- OTT 시청 시 주로 이용하는 디바이스


2. OTT 서비스 이용

- 주로 이용하는 OTT 서비스

- 플랫폼별 이용 이유

- 주로 시청하는 콘텐츠 카테고리


3. OTT 광고

- OTT 광고 요금제 이용률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이용률

- 티빙 광고 요금제 이용률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만족도

- 티빙 광고 요금제 만족도

- 가장 주목하게 되는 OTT 광고의 유형


4. OTT 광고 사례

- 넷플릭스 X 코카콜라

- 티빙 X 삼성전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OTT광고OTT광고요금제광고요금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6.028560

박승준이

05.305681

박승준이

05.305981

박승준이

05.302250

박승준이

05.302340

박승준이

05.293720

박승준이

05.293310

박승준이

05.281340

박승준이

05.267832

박승준이

05.202831

박승준이

05.205270

박승준이

05.194010

박승준이

05.194881

박승준이

05.194960

박승준이

05.153950

박승준이

05.132740

박승준이

05.126810

박승준이

05.125190

박승준이

05.127120

박승준이

05.0959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