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됐어요.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해요.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어요. 이 리포트에서는 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 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 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INDEX
1. OTT 시청
- 일평균 OTT 시청 시간
- OTT 시청 빈도
- OTT 시청 시 주로 이용하는 디바이스
2. OTT 서비스 이용
- 주로 이용하는 OTT 서비스
- 플랫폼별 이용 이유
- 주로 시청하는 콘텐츠 카테고리
3. OTT 광고
- OTT 광고 요금제 이용률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이용률
- 티빙 광고 요금제 이용률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만족도
- 티빙 광고 요금제 만족도
- 가장 주목하게 되는 OTT 광고의 유형
4. OTT 광고 사례
- 넷플릭스 X 코카콜라
- 티빙 X 삼성전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