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2025 타겟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INDEX
1. 조사 개요
- 조사 설계 및 응답자 특성
2. 미디어 이용 행태
- 일평균 이용 시간 - TV
- 일평균 이용 시간 - 인터넷
- 일평균 이용 시간 - 동영상 미디어
- 일평균 이용 시간 - OTT
-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 인터넷에서의 주요 활동
3. 주 이용 미디어
-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숏폼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OTT
- 주 이용 포털 사이트
- 주 이용 SNS
- 주 이용 메신저
- 주 이용 커뮤니티
4.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접촉 채널
- 정보 탐색 경로
- 포털 사이트에서의 탐색 정보
- 동영상 미디어에서의 탐색 정보
- SNS에서의 탐색 정보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숏폼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동영상 광고 선호 길이 & 적정 시청 횟수
- 불편하게 느껴지는 동영상 광고 유형
- 광고 유형과 형태에 따른 인지 정도
-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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