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1. 서론
- 불황 속 마케팅,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기업들
2. 본론
- 결국 소비자를 움직이는 건, '브랜딩', 브랜딩이 퍼포먼스를 견인하는 이유
- 소비자의 첫 선택, TOM 브랜드가 가져간다 - 초두효과
- [게임 업종 사례] 대세감 브랜딩, 게임 다운로드를 이끈다
- [게임 업종 사례] 콘텐츠 파워 활용한 '각인', 버즈량·게임 다운로드 수↑
- 온라인/모바일 광고를 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
- 구매까지 이어지는 온라인 광고, 구매 1위: SNS / 인지 1위: 숏폼
- SNS/숏폼 광고 인기 배경은 '콘텐츠 영향력 증대', 광고도 콘텐츠 유형 따라 변화
- <All-in-Funnel> 브랜딩 뿐 아니라 퍼포먼스까지, 광고 목적 블러 현상
- 짧은 영상으로 빠르게! 숏(Short)+쇼핑(Shopping)=숏핑
3. 미디어 제언
- 기억에 남는 브랜딩을 위한 메타의 M3·스토리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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