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CGV와 농심의 협업 사례를 분석한 결과, 관객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기 위한 CGV의 독창적인 F&B 전략이 돋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농심의 스테디셀러 ‘육개장사발면’을 재해석한 ‘육개장사발면 팝콘’ 출시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 독창적인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 농심과의 협업으로 ‘육개장사발면 팝콘’ 출시
- 기존 제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해 주목
2. 관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 전략
- F&B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관람객 유치
- 영화 관람 이상의 특별한 경험 제공
3. 시장 혁신과 경쟁력 확보
- 독창적인 협업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 관객의 발길을 끄는 차별화된 콘텐츠 강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