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차트 브리프 - 흑백요리사 vs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의 성공 요인은...단순 패키지 수준이 아닌 콘텐츠를 경험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이 핵심

2025.01.23 16:44

김매니저

조회수 643

댓글 0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글로벌 인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들이 창의적인 협업과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유통업계는 이 열풍에 발맞춰, 오징어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 창의적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 편의점 업계, 콜라보 상품과 팝업스토어 운영

- 신세계백화점, 300여 종의 협업 상품 판매


2.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 전략

- CJ올리브영, 뷰티 협업 제품 출시

- 오뚜기와 하림, 과자와 라면 출시


3.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시장 확장

- 하이트진로, 참이슬 컬래버 술게임 출시

- 이랜드 후아유, 협업 컬렉션 준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차트브리프소비자리포트흑백요리사오징어게임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2.199541

박승준이

02.199180

박승준이

02.196751

유리나

02.171,4183

뽀글보글

02.131,0962

뽀글보글

02.137361

김매니저

02.064,1661

김매니저

02.061,0962

김매니저

02.061,0501

김매니저

02.063,1643

김매니저

02.061,3532

김매니저

02.059121

김매니저

02.051,0470

김매니저

02.042,2443

김매니저

01.312,9163

김매니저

01.249071

김매니저

01.231,6271

김매니저

01.236431

김매니저

01.209451

김매니저

01.201,070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