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1,296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