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1,298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