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919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 2024년 마케팅몬데를 돌아보며 feat.뉴스레터 제작 꿀팁 공유
MKTmon
신세계-알리바바 합작, 이렇게 해석해야 합니다
트렌드라이트
5초만에 브랜드 전략 파악하는 노하우 나갑니다.
브랜드그로우
2025년 헬스클럽의 힘찬 포부를 밝힙니다.
브랜드그로우
2025년 인스타그램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소셜비즈
경쟁 병원 분석을 통해 예약률과 내원율 올린 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