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1,297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