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뷰티 업계를 접수한 올리브영과 다이소는 어떤 트렌드를 보이고 있을까요? 뷰스컴퍼니의 리포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올리브영 채널 분석
- 매년 8월 행사 매대 컨셉은 “클린뷰티“, 이번엔 뭐가 다를까?
- “귀여우면 다야” 헬로키티 50주년, 정답은 캐릭터 콜라보에 있다
- 여름아! 올리브영을 부탁해!
- 야 너두 PICK? 나도 PICK!
On-line
- 8월 메인 배너
- 8월 기획전
Omni-Channel
- 앤드매대 – 8월 올영 PICK
- 나의 피부와 우리의 일상을 위해, <클린뷰티 썸머캠프 2024>
Off-line
- 1층 메인 팝업 스토어 – 에뛰드
- 2층 메인 팝업 스토어 – 토리든
- 3층 메인 팝업 스토어 – 미쟝센
- 다시 돌아온 캐릭터 콜라보의 전성기
- 올리브영아! 여름 피부를 부탁해-!
다이소 채널 분석
- 제 2의 리들샷! 또 다른 다이소의 효자상품 될까?
- 다이소 최초 스팟 파우더 출시! 이제는 기능성 비건 솔루션까지
- 여름은 트러블의 계절? 트러블 케어까지 다이소에서 한 번에
- 다이소 품절대란템, 오늘 시키면 내일 온다! 오늘드림이 아닌 내일드림?
- 다이소 뷰티_8월 신제품 출시
- 다이소 뷰티 온라인 기획
-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