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에는 어떤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가 있었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네이버
- 맞춤 타겟/웹사이트 타겟/MAT 타겟 오픈
-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노출 가능 시간 확대
- 배너 하단 행동 유도 버튼 적용
카카오
- 비즈보드 '디스플레이 지면까지 노출 확대' 기능 오픈
구글
- YouTube CTV 지면 내 QR코드 확장 도입
메타
- 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의 타겟 리포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코드 강조 표시' 기능 출시
- 페이스북 프로필 피드 광고 롤아웃 완료
틱톡
- Tiktok, Premium Product Solution 업데이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