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인당 명품 소비가 미국과 중국을 제치고 세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코로나19 시기 명품 시장이 대폭 성장하였습니다. 경기 침체 현상에도 불구하고 베블런 효과에 해당하는 고가의 상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해요.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 & 미디어 리포트 2024년 5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불황도 이기는 명품 소비의 비밀
- 도시를 점령한 관광객, 오버투어리즘
- 다가오는 서드파티 쿠키 종말과 마케팅 시장의 미래
MEDIA ISSUE
- 네이버 NEW 타겟팅 오픈
- OK캐쉬백 오글 전단지 상품 출시
- 카카오 모바일 다음 '숏폼' 탭 오픈
NEW MEDIA
- 파우더룸
- 만개의레시피
- 가스앱
PROMOTION
- CJ ONE 2024 2분기 업종 프로모션
- 에이블리 웰컴 프로모션
- 아파트너 광고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2024.05 MARKETING CALENDA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