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OTT가 던진 승부수, 결과는 홈런일까요 아웃일까요?
아이지에이웍스의 <OTT 앱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INDEX
- 대한민국 OTT 앱 사용 현황
- 국산 OTT와 외산 OTT의 희비교차
- 티빙+웨이브 = 넷플릭스 총 사용시간 역전
- 티빙의 KBO 승부수 적중, 신규 사용자 폭발
- 스포츠부터 드라마까지 쿠팡의 연타석 홈런
- 조용한 강자 웨이브, 사용시간 압도적 1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25
좋아요 3
조회수 1,562
댓글 0
토종 OTT가 던진 승부수, 결과는 홈런일까요 아웃일까요?
아이지에이웍스의 <OTT 앱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