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주요 미디어인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넷플릭스의 현황을 나스미디어의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INDEX
01. NAVER
네이버 메인 화면 개편
숏폼 콘텐츠 및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
네이버 DA 광고 상품 전략
02. Kakao
카카오톡 친구탭 고도화로 커뮤니케이션 기능 확장
오픈채팅탭 신설,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강화
카카오 광고 상품 업데이트
03. Google
쇼츠와 유튜브 뮤직 서비스 강화
AI 기반 유튜브 캠페인 상품 라인업 구축
04. Meta
페이스북의 동영상 서비스 강화 움직임
인스타그램, 소통 기능 추가 및 스레드와의 연동성 확대
메타 신규 광고 업데이트
05. NETFLIX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 확보 및 혜택 확대
광고 상품 개편 및 타깃팅 옵션 추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