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유통업계가 하나의 멤버십만 가입해도 여러 계열사의 헤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을 잇따라 출시 중에 있습니다. 채널별로 파편화된 멤버십을 하나로 묶어 편리성을 높이고, 자사의 판매 채널 안에 고객을 록인(Lock-in)하기 위한 전략으로 파악되는 부분입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이슈 2023년 7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전통 유통업계,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출시
- 오프라인으로 영역 넓히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 굿즈도 디지털 시대, 디지털 굿즈 마케팅 활발
[Media News]
- 틱톡,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해주는 플랫폼 오픈
- 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 전면 배치
- 네이버, AI 검색 최적화를 위한 디자인 개편
[New Media]
- 배달의민족
- 서핏
- 맥스타일
[Special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