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디즈니+에 이어 아마존도 자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프라임비디오에 '광고 요금제' 도입을 검토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초기 단계로 아직 확정된 내용은 없으나 미국프로농구(NBA) 중계권을 얻고, 중계로 지급을 위해서는 광고 요금제 도입이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해요.
인크로스의 <2023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아마존도 광고 요금제 도입 검토 중
다음·네이버 뉴스 댓글 방식 개편... 다음은 실시간 댓글, 네이버는 악플러 공개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카카오
네이버 NOSP 타임보드/롤링보드 상품성 강화에 따른 노출집계 및 판매정책 변경
카카오 비즈보드 오픈채팅 탭 노출 지면 변경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프로모션 진행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카카오엔터] 유저들의 댓글 참여를 부스팅할 수 있는 "캐시프렌즈 댓글 프로모션" 패키지
[배달의민족] 음식 주문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서비스 플랫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