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 젤다 휴가 쓰겠습니다."
지난 5월 12일, 닌텐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왕국의 눈물)' 신작 게임이 발매되었는데요, 출시 후 3일간 천만 장이 넘게 판매가 되었습니다. 젤다 게임 시리즈 역사상 가장 빠른 기록이라고 해요. 젤다 게임을 하기 위해 휴가를 내는 '젤다 휴가'라는 단어까지 나올 정도로 젤다에 진심인 모습입니다.
인크로스의 <마켓인사이트 - IDL 리포트_닌텐도 젤다의 전설>에서 그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1. 닌텐도 메가 히트작의 귀환
- 5/12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
- '젤다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 젤다 신작 나오자마자 호평일색
2. 누가 ‘젤다’를 플레이할까요?
- ‘젤다’ 신작 관심자는 40대 남녀
- 젤다 관심자는 어떤 걸 주로 시청할까?
- 젤다 관심자는 어떤 쇼핑 플랫폼을 이용할까?
- 젤다 관심자가 선호하는 게임 장르
3. 부모가 자녀에게 선물하는 닌텐도•젤다 타이틀
- 초등•중학생 자녀를 둔 40대 남녀가 주요 타겟
- 가족과 함께 게임하는 비율 높아요
-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증가하는 닌텐도 판매량
4. PS 유저, 닌텐도•젤다 신작에도 관심이 있을까?
- 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유저, 닌텐도•젤다 타이틀에도 관심이 있을까?
- 한눈에 보는 콘솔 삼대장 주이용층
5. 이들에게 다가가려면?
- 40대를 중심으로 장기 프로덕트 사이클 구축
- 가격 장벽으로 중고 거래 활발한 닌텐도 게임 타이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