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라이브 커머스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렌비는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시즌별 인기 상품군을 ‘트렌비LIVE’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비LIVE’는 트렌비 모바일앱과 공식 사이트 그리고 트렌비 공식 유튜브 채널 ‘TRB-트렌비TV’에서 동시 송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22 11:04
좋아요 4
조회수 1,075
댓글 3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라이브 커머스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렌비는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시즌별 인기 상품군을 ‘트렌비LIVE’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비LIVE’는 트렌비 모바일앱과 공식 사이트 그리고 트렌비 공식 유튜브 채널 ‘TRB-트렌비TV’에서 동시 송출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