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가 볼거리 가득한 ‘갤러리’로 화려하게 재탄생하고 있다.
센트럴시티 광고사업을 총괄 운영 중인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DS)를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과 명품 브랜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2019년 신세계센트럴시티로부터 신규 매체 설치 및 광고사업 운영권 계약을 수주한 바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가 볼거리 가득한 ‘갤러리’로 화려하게 재탄생하고 있다.
센트럴시티 광고사업을 총괄 운영 중인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DS)를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과 명품 브랜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2019년 신세계센트럴시티로부터 신규 매체 설치 및 광고사업 운영권 계약을 수주한 바 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