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OMG, 업계 최초 POP(Point-of-Purchase) 스크린용 프로그래매틱 마켓플레이스 출시

2022.04.15 08:32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12

댓글 2

옴니콤 그룹의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미국에서 최초의 POP(Point-of-Purchase) 스크린용 프로그래매틱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했다. 미국 50개 주에 걸쳐 약 80,000개의 스크린과 여러 개의 스토어를 포함하는 통로 내 콜드 케이스 도어, 체크아웃 스크린, 출입구 및 야외 키오스크, EV 충전소 및 주유기 스크린 등이  매장 내 및 매장 방문 여정을 따라 여러 지점에 걸쳐 있다.  

2021년 PwC 격년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이커머스 성장이 계속 가속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48%는 여전히 1주일에 한 번 물리적 상점 내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심지어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인 Z세대의 45%도 매장에서 쇼핑을 할 가능성이 높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