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부상에 대한 새로운 연구

2022.04.13 08:4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64

댓글 2

이제는 최신 제품을 홍보하고 광고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에서 점점 더 많이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하고 있다.

이제 많은 버추얼 캐릭터들은 릴 미켈라(인스타그램 팔로워 300만), 누누리(noonoouri, 팔로워398,000), 슈두(Shudu, 팔로워 227,000)처럼 소셜 미디어 계정이 되었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많은 팔로워를 얻고 있다. 이들은 허구의 이야기 속 인물들처럼 '인간처럼' 만들어지고 각자의 개성과 관심사, 독특한 특징이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팔로워는 '인간' 페르소나와 연결되어 구매 결정을 좌우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