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는 다중 통화 업프론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2022.04.08 08:4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24

댓글 1

현재 분명한 것은 하나의 레거시 선형 TV 통화의 시대는 지났다.다중 통화로 나아가고 있으며, 통화 지위를 놓고 경쟁하는 측정 공급업체도 있다. 

여러 개의 운영 통화를 사용하면 비디오 시장에 대한 보다 미묘한 이해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솔루션이 수용 가능한 속도로 발전하도록 측정 공급업체 간의 지속적인 혁신을 장려할 것이다. 반면에 여러 통화에서 미디어를 구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더 복잡하다. 계획 및 최적화는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경쟁적 인센티브의 문제도 있다. 많은 구매자들은 더 적은 돈으로 더 많은 미디어를 얻을 수 있는 통화를 사용하고, 판매자들은 그들의 미디어를 더 높게 평가하는 통화를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런 배경 속에서 미국 TV광고시장은 업프론트 시즌을 맞이하고 있으며, 이마케터는 이번 시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