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바코,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 지원 늘린다... 작년보다 예산 17%

2022.02.07 20: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73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2월 7일 공모를 시작으로 2022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해당 사업은 혁신형 중소기업이 TV나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할 수 있도록 광고 제작비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올해는 혁신형 중소기업 47개사에 14억 4천여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2월에는 1차 공모를 통해 33개 사, 6월에는 2차 공모를 통해 14개 사의 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업예산은 지난해보다 17% 늘어 중소기업 제작비 지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 중소기업이 증가했다.

지원 대상인 혁신형 중소기업은 벤처, 이노비즈(기술혁신형), 메인비즈(경영혁신형), 그린비즈(우수녹색경영), 녹색인증 중소기업과 글로벌 지식재산(IP)스타기업, 지식재산경영인증기업, 사회적기업, 예비사회적기업,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지원기업, 지역혁신 선도기업, 그린뉴딜 유망기업 등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TV광고 제작비의 50%를 최대 4천 5백만 원, 라디오광고 제작비의 70%를 최대 3백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기업에는 별도의 광고전문가를 매칭하여 방송광고 기획, 제작, 송출, 효과분석 등 마케팅 전반에 걸친 1:1 맞춤형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