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