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로모니터, TOP 1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2022 발간

2022.01.18 09:5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31

댓글 0

세계적인 시장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이하 ‘유로모니터’)은 17일(현지 시각)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Top 10 Global Consumer Trends 2022)를 발표했다. 

유로모니터가 매년 발간하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는 소비자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이를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 근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다. 유로모니터가 꼽은 2022년 10대 소비자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대안 계획(Backup Planners): 소비자들은 바로 소비 가능한 제품(go-to product)을 구매하기 위해 늘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공급망 문제로 대규모 물량 수급난이 발생했을 때 차선책을 늘 갖춰두길 원한다.

기후 변화 주도(Climate Changers): 환경파괴와 기후변화에 대한 위기감이 탄소 배출 제로를 지향하는 움직임을 이끌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소비자의 35%가 개인이 배출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