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미국에서 배달 전용 음식점 '틱톡 키친(TikTok Kitchen)'을 연다.
이를 위해 틱톡은 배달 음식 솔루션 업체 '버추얼다이닝콘셉트(Virtual Dining Concepts)'와 손을 잡았다. 틱톡은 우선 300개 매장을 열고, 내년까지 1천 개 이상 매장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20 13:57
좋아요 1
조회수 1,106
댓글 0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미국에서 배달 전용 음식점 '틱톡 키친(TikTok Kitchen)'을 연다.
이를 위해 틱톡은 배달 음식 솔루션 업체 '버추얼다이닝콘셉트(Virtual Dining Concepts)'와 손을 잡았다. 틱톡은 우선 300개 매장을 열고, 내년까지 1천 개 이상 매장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