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06 10:46
좋아요 2
조회수 1,030
댓글 0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