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별기고] 이미지를 소비하는 시대, 브랜드 목적 광고에 진정성 담아야

2021.12.06 08:5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23

댓글 1


미국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에 'Don't Buy This Jacket(우리 옷을 사지 마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한 기업이 있다. 바로, 미국 최대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다. 파타고니아는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오염 문제를 거론하며 이 같은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오히려 매출이 40%나 급성장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한 브랜드 목적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해당 캠페인은 지금까지도 대표적인 브랜드 광고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