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 2022년 주요 투자 영역은 자사 데이터, 파트너십, 측정

2021.11.07 09:1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99

댓글 0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2022년 미디어 구매자와 브랜드의 2022년 주요 투자 영역은 자사 데이터 수집, 파트너십 및 측정으로 나타났다.

IAB의 조사에 참여한 미디어 구매자와 브랜드에 따르면, 2022년 미디어 광고 예산은 전년 대비 1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IAB는 2021년에 두 번의 연구를 실시했다. 2021년 3월에 시행된 첫 번째 연구는 2021년 채널별 광고 지출 기준을 제공했다. 

2021년 9월 2일부터 9월 21일 사이에 미디어 구매자, 기획자,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두 번째 연구는 고객 투자와 전략적 계획에 필요한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2022년 광고 투자, 계획, 전략 및 전술의 변화 여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한 이 연구에 따르면, 예산이 디지털로 계속 전환되고 있으며, 기존 미디어는 2022년에 대부분 선형 TV에서 6%  예산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