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디지털광고협회, 2022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분석 및 전망 세미나 개최

2021.11.05 09:3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12

댓글 1

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11월 10일(수) 제2차 온라인광고 재직자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22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분석 및 전망"을 주제로 2021년 변화된 디지털광고 산업 현황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2년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전망하기 위해 업계, 학계, 연구자들의 포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함께 진행한다.

1부는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의 김형택 대표가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2부는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대응 방안"에 대해 이구환 프라임21 대표의 사회로 김유나 서울예대 교수, 정근욱 메리크리스마스 부사장, 정정훈 구글코리아 수석부장, 박지은 펄스나인 대표의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