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회사가 이름을 바꾸는 이유

2021.10.31 09:2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73

댓글 1

최근 페이스북이 사명을 '메타'로 바꿨다. 사명 변경과 관련해 아마도 수십억 달러가 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럼에도 사명을 변경한 것에 대해 페이스북은 회사의 사업 영역의 확장과 비전 때문이라고 이야기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내부 고발 스캔들, 부정적인 외부 효과, 그리고 마크 저커버그와 관련된 것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페이스북은 오큘러스 인수, 호라이즌 워크룸과 홈 론칭 등 메타버스와 관련된 실체가 있다. 소비자들이 페이스북이 의도한 대로 생각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소비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익숙한 사명을 왜 변경하는 것일까? 비주얼 캐피털리스는 크게 6가지 이유로 인해 회사가 이름을 바꾼다고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해왕성별딱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