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