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