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유료 디지털 오디오 가입자 수가 2020년 보다 11% 증가한 1억 2,190만 명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1년 미국 유료 오디오 가입자 추정치가 1분기에 발표된 이후 500만 명 증가, 기존 예상보다 더 많은 청취자가 오디오를 구독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40% 이상이 연말까지 유료 오디오 가입자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유료 디지털 오디오 가입자 수가 2020년 보다 11% 증가한 1억 2,190만 명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1년 미국 유료 오디오 가입자 추정치가 1분기에 발표된 이후 500만 명 증가, 기존 예상보다 더 많은 청취자가 오디오를 구독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40% 이상이 연말까지 유료 오디오 가입자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