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