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06 08:3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99
댓글 0
금융 서비스의 디지털 광고비 성장은 역사적으로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을 앞선다. 그러나 2021년 이후에는 은행과 보험 등 기존 기업이 신흥 핀테크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기술 혁신에 예산을 집중함에 따라 디지털 광고비 성장이 둔화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네이버 큐 파헤치기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