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브론즈, 롯데리아 버거접습니다 캠페인

2021.07.31 09: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13

댓글 2

롯데리아는 세상에 없던 접어먹는 버거 폴더버거를 출시, 디지털 상에서 회자될 수 있는 중의적 의미의 카피 '롯데리아 버거접습니다' 캠페인 진행했다. 캠페인 결과, 수천 건의 자발적 콘텐츠를 확산시키며 이슈화에 성공, 신제품 폴더버거 매출 상승 등 다방면의 성공 결과를 창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놀토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